본문 바로가기
하루의 리뷰/모바일

[앱추천] 나혼자 영어회화 공부하기 좋은 어플, Cake

by 또요미 2020. 1. 15.

초등학교 때부터 대학생, 토익까지
우리는 영어공부를 한시도 놓은 적이 없었죠.

저또한 그 세월만 따지면 언 15년!!!십!오!년!
아니 그이상!
놀랍게도 저의 회화실력은 쏘,큐트! 어메이징~
짧은 문장실력에만 머물고 말았지요..흙흙

그래서 저는 영어친구를 사귀기로 했쑴니다!
바로 그이름도 달콤한, cake!

 

 

 

저 결심했어요, 이 아이의 절친이 되기로!

먼저, 이 아이의 메뉴를 보시면
투데이와 채널이라는 것으로 나뉘어 있죵

저는 채널에서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모조리 구독!

 

인기채널 다 구독하고 싶지만..!

 

나의 취향....넘나 확실한 것...
그저 애니메이션..그저 스누피..심슨..

 

 

공부도 흥미있는 영상으로 시작하면
더 꾸준히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~

학습이 완료되면 저렇게 완료표시가 뜨구요

 

 

오늘 배울 학습 포인트는 반복해서 들려줘요
하지만, 뭔가 부족하다! 싶으면 Drill을 누르면 다시 누를때까지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요~

 

 

속도도 조절할 수 있죠~
반복과 속도조절 기능 너무 좋습니다!

 

 

목표시간을 정해서 꾸준히 공부할수도 있구요🌝

사실 공부하는게 아니라 재밋는 영상을 보면서 한다고 생각하고 꾸준히 한다면 실력이 어느새 늘어있지 않을까요?

 

저도 열심히해서 꼭 외국인친구 사귀고싶쑴니다!!!
화이팅♡

댓글